오산시 시설관리공단은 시민의 편익도모와 복리증진을 위하여 시민여러분의 창의적인 의견을 수렴하여 경영에 직접 반영하고자 고객제안제도를 운영하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고객제안시 "주민등록번호"등과 같은 개인정보를 등록한 경우 제3자에 의해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제안내용에 개인정보 입력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불편 및 개선 요구사항 등은 민원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고 제안내용이 민원성인 경우, 해당(민원상담)게시판으로 이관토록할 예정이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제안대상
업무개선, 능률향상, 수익증대 및 경비절감, 각종사고 또는 재해방지 기타 공단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의견
제안제외 대상
- 일반적으로 공지, 사용 또는 이용되고 있거나 사회통념상 적용불가능 하다고 판단되는 것
- 구체적인 개선내용이 없거나 실현이 불가능한 사항
-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사항
심사절차
※ 심사 후 우수제안에 대하여는 소정의 상품권을 증정합니다.(개별연락)

유의사항
- 채택된 제안에 대한 제반권리는 당 공단에 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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