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신청 안내
1.

유사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사례는 [FAQ(질의응답모음)]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고 정보교환, 토론 등 답변을 요하지 않는 사항은 각 이용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민원상담 접수시에는 고객님의 성명, 주소, 연락처 등을 반드시 입력(실명인증 시스템 운영)하여야 하며, 접수시 입력된 개인정보는 보호됩니다.
3. 인적사항의 허위입력이나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 광고성 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됩니다.
4. 민원상담은 각 홈페이지 회원 로그인이나 실명인증 이후 이용가능하며 본인이 올린 글과 답변만 확인 가능합니다.
5. 민원상담시 '주민등록번호'등과 같은 개인정보를 등록한 경우 제3자에 의해 피해를 입을수 있으니 상담내용에 개인정보 입력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 처리 안내
1.

민원상담은 고객의 제안, 시설이용 불편 및 불만, 기타 문의사항 등을 24시간 접수 처리하는 코너로써, 고객의 요구사항은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2.

우리공단 직원의 불친절/불성실 민원 등 불만민원에 대해서는 처리결과를 민원게시판에 공시하여 고객에게 투명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민원 처리 절차
빠르고 성실한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